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성 교암리해수욕장 뷰카페''온더버튼''

[JK 일상생활]

by JK포스 2021. 4. 21. 07:0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고성 교암리 해수욕장 뷰카페 ''온더버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주말에 여자친구랑 고성 놀려갔다 올라오는길에 이쁜 카페가 있다고 하여

 

방문해 봤어요!

 

 

 

 

 

 

여기는 건물 입구 사진이에요!

 

주차는 건물 뒤편에 주차장 준비되어 있어요!

 

 

 

건물 뒤편으로 오면 이렇게 돌 다리도 있고

 

인생샷 공간이 마련 되어 있어요! 저희도 여기서 몇 컷 건져서 왔습니다! ㅎㅎ

 

 

매장에 들어와 보니 카페겸 베이커리도 같이 판매하고 있네요!

 

저희는 바나나크로와상이랑 시나몬? 초콜렛크로와상을 샀어요!

 

바나나크로와상만 먹고 나머지는 포장으로 ㅎㅎ

 

 

 

금강산도 식후경이니 음료랑 바나나 크로와상시켰는데

 

크로와상은 이렇게 컷팅해서 주시네요!

 

해변을 바라보면 먹으니 심신의 안정이...ㅎㅎ

 

 

 

 

컵이 친환경 컵이라 다 마시고 나갈때 캡달라고 하면

 

텀블러 처럼 계속 사용할 수 있다고 말씀해 주시네요!

 

그래서 저희도 챙겨서 놀려갈때 커피 타 먹을라고 챙겼습니다!

 

 

 

다 마시고 나가기전에 2층올라와보니 여기가 더 이쁘네요!

 

뻥 뚫린 해변을 보며 마시는 커피는 짱입니다!

 

 

고성쪽 놀려 오시는 분들은 집가기전이나 오셔서 커피한잔 하시고

 

가시면 어떨까요? 음료는 기대하지 않았지만 전문적인 맛이라 너무 놀랐어요!

 

집가기전에 가면 노을 보고 출발하면 딱 좋을거 같아요!

 

인생샷도 건지고 맛있는 커피와 맛있는 크로와상 드시러 방문해 보세요!

 

앗 저희 JK포스도 많이 방문해 주세요!


저희 "JK포스"는 "KIS정보통신" 대리점입니다!

최신 기종의 포스기, 키오스크, 유무선 카드단말기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님들께 믿음과 신뢰를

쌓기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010-8873-2797로 문의전화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