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종로구 익선동 샤브샤브맛집 ''온천집''

[JK 일상생활]

by JK포스 2021. 3. 24. 07:0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종로구 익선동 샤브샤브맛집 ''온천집''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종로쪽 놀려 갔다 요즘 핫하다는 익선동 다녀왔어요~!

 

핫한 익선동에서도 더욱 핫한 온천집 방문했어요~!

 

 

 

 

온천집은 길가에서 골목으로

들어오면 바로 보입니다!

주차는 유료주차장 이용해야하며, 저는

어플 모두의주차장에서 찾아 주차했어요!

 

 

 

주말 점심 약 1시정도 도착했는데...대기줄이 어마어마하네요...

네이버예약도 가능하다고 하지만 11시만있는데 주말을 꽉 찼더라구요ㅠㅠ

저희는 1시간 정도 대기했고 대기후 들어가시전에 이렇게 메뉴판을 줍니다!

 

 

 

 

저희는 들어와서 바로 앞에 4인테이블에서 식사했어요!

화장실 앞이였지만.. ㅎㅎ졸졸졸 물 흐르는거 보면서 식사를 시작했습니다!

 

 

 

 

저희는 북해도식 얼큰샤브랑 온천집 미소샤브 1인 각각 주문했고

1단 2단 3단 4단 중에는 4단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소고기랑 해물, 야채들이 나왔어요!

다 싱싱해보이고 신선해서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인스타용으로 셋팅해서 사진 한벅씩 찍은 다음 이후에는

다 한번에 넣어서 먹었어요~! 마무리로 칼국수까지 딱 좋네요!

양이 부족할수도 있겠다 했지만 .... 고기는 남았어여.. 야채로 배채우지 마세요 ㅠㅠ

 

 

1시간정도 대기하여 방문했지만 대 만족이였어요!

 

가끔씩 대기하고 들어가서 생각보다 별루였던 매장도 있었지만

 

온천집은 예약 걸어두고 이후 익선동 골목골목 구경하고 오시면

 

시간도 잘 지나가기에 ㅎㅎ 시간내서 데이트하기 좋을거 같아요!

 

샤브샤브도 맛나고 직원분께서 말씀해주셨는데 다음에는

 

샤브샤브 1인분과 덮밥,스테이크처럼 주문 많이 한다고하네요!

 

참고해서 주문해보세요!


 

저희 "JK포스"는 "KIS정보통신" 대리점입니다!

최신 기종의 포스기, 키오스크, 유무선 카드단말기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님들께 믿음과 신뢰를

쌓기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010-8873-2797로 문의전화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