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초 양재역 서울 3대 치킨집 ''양재닭집''

[JK 일상생활]

by JK포스 2021. 5. 9. 07:0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서초 양재역 서울 3대 치킨집 ''양재닭집''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평일에 지인 분들과 양재역에서 저녁 한끼하러 방문한 서울 3대 치킨집

 

양재 닭집 포스팅해 볼게요!

 

파출소 옆에보면 지하로 내려가는 길이 있어요!

 

주차는 유료 주차장 이용해야 합니다!

 

 

양재역이 말죽거리라고 옛날에 말들이 쉬어 가던 곳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말죽거리는 테슬라라고 하나봐요! ㅎㅎ

 

6시~9시는 바쁜시간이라 나와 있는데 이전에는 대기줄이 어마어마했었어요!

 

 

 

4명이서 모이는거라~ 포크 4개 세팅하고 양념소스랑 무랑 같이 세팅했습니다!

 

이후 필요세팅은 셀프니 참고해주세요!

 

 

 

 

일단 1마리 14,000원인데 양이 엄청 많습니다!

가마솥 튀긴다고 알고 있는데 ㅎㅎ 양은 만족스럽네요!

양념소스가 강하지 않아 푹 찍어서 드시면 좋아요!

 

 

 

양재 닭집은 호불호가 심한 매장이라 ㅠㅠ 치킨 맛은 갓 튀겨 나왔을때는 어디에 비해도

 

맛있어요! 바삭할때 양념소스에 푹찍어먹으면 ㅎㅎ 새로운 맛이에요!

 

양도 맛도 좋지만.. 위생은 구 건물이라 깨끗한 매장 생각하시고 가시게 된다면

 

비추입니다ㅠㅠ

 

위생빼고는 좋아요!

 

 

카드단말기 & 포스 구입 문의 : 010-8873-2797

JK포스로 문의주세요!

 

저희 "JK포스"는 "KIS정보통신" 대리점입니다!

최신 기종의 포스기, 키오스크, 유무선 카드단말기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님들께 믿음과 신뢰를

쌓기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010-8873-2797로 문의전화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