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초구 양재동 삼계탕맛집 ''백제삼계탕''

[JK 일상생활]

by JK포스 2021. 3. 19. 07:0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서초구 양재동 삼계탕맛집 ''백제삼계탕''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여름오기전에 몸보신하러 한번 가보세요~!

 

 

백제삼계탕은 삼호물산쪽에 있으며 주차는

 

건물기계주차장이 있지만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ㅠㅠ 확인 못해 죄송합니다..

 

 

오후 5시~8시까지 방문손님에 한하여 삼계탕 주문하면

 

무려 인삼주 1병이 무료로 나간다고 하네요~ ㅎㅎ

 

 

한방맛이 안나는 삼계탕이에요~ 살이 너무 부드럽고

 

평소 잘 못 먹는 퍽퍽살인 닭가슴살도 부드러워요~!

 

그리고 인삼주 1잔도 서비스로 나옵니다~!

 

싸우지말라고 한잔씩~ 독하지 않고 좋아요

 

 

안에는 이렇게 찹쌀도 있고 대추,인삼?이 들어 있어요~

일단 살을 다 먹은 다음 ~ 찐한 국물과 찹쌀을 섞어 먹으면 후

몸보신으로 딱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ㅠㅠ 몸도 찌푸등하고.. 운동도 제대로 못하고..

 

기운 차릴려고 ㅎㅎ 몸보신하고 왔습니다~!

 

초복,중복,말복에는 자리가 없을 정도로 바쁜 매장이에요~

 

가끔 한방삼계탕먹으면..향 때문에 거부감이 들었을때도 있어

 

여기 삼계탕 맛있게 먹고 있습니다~ ㅎㅎ

 

삼계탕말고도 닭곰탕,닭볶음탕도 하니 방문해보세요~

 


 

저희 "JK포스"는 "KIS정보통신" 대리점입니다!

최신 기종의 포스기, 키오스크, 유무선 카드단말기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님들께 믿음과 신뢰를

쌓기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010-8873-2797로 문의전화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