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서머데이 폴딩카트-JK포스 카드단말기,포스기,휴대용카드단말기

[JK 일상생활]

by JK포스 2021. 5. 27. 11:41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겨우겨우 장만한 스타벅스 서머데이 폴딩카드

포스팅해 볼까 합니다~!

1차 주문은 실패해서 2차 5월 20일에 도전하여 ~

 

성공했어요~!

 

배송도 빠르고 좋네요~~!!

 

 

스타벅스 로고가 딱 막힌 ~ 폴딩카트가 도착했어요~

 

포장부터 고급스럽네요~!

 

 

 

박스 안에는 설명서랑 제품 설명이 들어 있네여~ ㅎㅎ

 

너무너무 만족스럽네요~

 

 

스벅만의 색상인 초록색에 폴딩카드 다리에 스벅 명칭까지

 

신경 많이 쓴 느낌이 나네여~ ㅎㅎ

 

 

먼저 이렇게 펼쳐서 쓰면 되고

 

손잡이는 조절 가능하네요~

 

음 바퀴가 조금 약해보이지만 ㅎㅎ만족스럽네여~

 

 

 

사진을 전체적으로 못찍어서 ㅠㅠ

 

왼쪽사진은 2단으로 손잡이 부분 다 했을때이며, 오른쪽은 1단으로 올렸을때 입니다~

 

 

이렇게 손잡이에도 스벅 로고가 들어가 있고

 

중량은 25kg 까지라고 하는데 무거운 물품은 못 옮길거 같아요~ ㅠㅠ

 

 

SSG에서 5월 20일에 겨우겨우 겟한 ㅎㅎ 스벅 서머데이 폴딩카트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놀려갈때 폴딩박스나 일할때 간단하게 사용하기 너무너무 좋아보여요~

 

또 판매일정이 잡히면 도전해보세요~!

 

앗 그리고~ 카드단말기,포스기,휴대용단말기 필요시 아래로 연락주세요~!

↓↓↓↓↓↓↓↓↓↓↓↓↓↓↓↓↓↓↓↓↓↓↓↓↓↓↓↓

 

저희 "JK 포스"는 "KIS 정보통신" 대리점입니다!

최신 기종의 포스기, 키오스크, 유무선 카드 단말기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님들께 믿음과 신뢰를

쌓기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010-8873-2797로 문의전화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단말기 및 POS 문의 : 010-8873-279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