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파구 삼전동 다이빙카페 ''엘카페엔다이브''

[JK 일상생활]

by JK포스 2021. 4. 3. 07:0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송파구 삼전동 다이빙카페 ''엘카페엔다이브''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지인분이 오픈한 카페 입니다! 이전에 포스 설치해드렸고

 

퇴근 후 맥주 한잔 하러 방문했어요!

 

 

엘카페엔다이브는 삼전초 바로 앞에 있고

 

주차는 건물앞에 하시면 됩니다!

 

카페 메뉴와 맥주,와인,사이드 메뉴등 여러 메뉴 판매중에요~!

 

저는 맥주한잔하러 왔기에 산미구엘과 스텔라를 먹었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벌써 한병을 후딱.. 먹어버렸어요! ㅎㅎ

 

이어서 바로 스텔라로! 테이블마다 화분에 이쁜 식물이 있네요!

 

 

 

엘카페앤다이브는 스킨스쿠버 상담이 가능한 곳입니다!

 

사장님들이 다이빙 상담 후 기초 코스부터 해서 다이빙 상담 도와드리니

 

많은 참여해보세요!

 

지인 분이 오픈하여 스킨스쿠버 상담부터 자격증 취득까지 도와주고 있으니

 

요즘처럼 해외도 못나가는데 색다른 취미 한번 어떠실까요~?

 

코로나로 지친 삶을 새로운 취미로 극복하면 스트레스도 풀고 좋은거 같습니다!

 

커피도 먹고, 때로는 맥주,와인 한잔하며 상담도 받고

 

1석 2조네요! ㅎㅎ 삼전초 송파쪽 방문하시면 한번 가보세요! ㅎㅎ

 

앗 그리고 카드단말기,포스 문의는 JK포스로 해주시면 됩니다!


 

저희 "JK포스"는 "KIS정보통신" 대리점입니다!

최신 기종의 포스기, 키오스크, 유무선 카드단말기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님들께 믿음과 신뢰를

쌓기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010-8873-2797로 문의전화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