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초구 양재동 활어회맛집 ''영일만''

[JK 일상생활]

by JK포스 2021. 3. 13. 07:00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서초구 양재동 활어회맛집''영일만''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강남, 서초 활어회맛집은 영일만에서 즐겨보세요~!

 

 

 

 

영일만은 양재동 삼호물산쪽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는 건물앞에 가능하지만 부족할 시 유료주차장이용하셔야 합니다~!

 

 

 

 

영일만은 활어회도 맛나지만 세꼬시 또한 유명한 맛집이에요~!

 

저희는 남자 4명이서 방문했고 활어 대짜 주문했어요~

 

아래 원산지도 확실하게 관리하시고 연예인들 사인도 보이네요~

 

단골들만 알고 있는 맛집이니 더 바뻐지기 전에 방문해 주세여~

 

 

영일만은 활어회를 주문하면 스끼다시가 일품이에요~

 

콘치즈,오이,세꼬시,새우튀김,고등어구이,소라?,회무침,멍게,연어등

 

여러 스끼다시가 나오기로 유명합니다~

 

회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할수 있지만 스끼다시보면 괜히 맛집이 아니구나 합니다^.^

 

오늘의 메인메뉴 활어회에요~ 광어와 참돔?이 나온거 같아요~

 

광어 지느러미랑 셀프초밥도 있어요~ 셀프초밥은 인당 하나이지만...

 

사진도 찍기전에 친구들이 벌써 먹었네요...ㅠㅠ

 

ㅎㅎ 사진 찍는다고 저 멈춰있는 모습이 너무 웃기네요~

 

그리고 마무리는 매운탕이죠~ ㅎㅎ

매운탕에는 서더리랑 야채가 많이들어가 있고 손수 만든 수제비도 있어요~

회가 양이 많아 저렇게 남았네요 ㅎㅎ매운탕에 샤브샤브로 먹고

라면까지 먹으니 딱이네요~!

 

 

강남 서초쪽 친구들이나 회식등 저녁식사때 한번가보면

 

단골이 되는 가게입니다~ 활어회도 쫀득하니 맛나고 신선해서 너무 좋았어요~

 

스끼다시는 뭐 사진으로 보셨으니 ㅎㅎ 푸짐하게 나옵니다~

 

매운탕까지 먹으면 술이 술술 ㅎㅎ 4명이서 12병이나 먹고...들어왔네요...

 

생와시비도 요청하면 나오니 같이 주문해서 먹어보세요~

 

100%만족하는 저녁식사였습니다~

 

많이 이용해주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