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인/수지] 파스타맛집 "까르보가든"-용인수지포스기설치-

AS 사례

by JK포스 2021. 11. 29. 06:42

본문

728x90
반응형

 

[용인/수지] 파스타맛집

"까르보가든"

-용인수지포스기설치-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용인 수지 상현동에서 오랫동안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

 

까르보 가든입니다~! ㅎㅎ

 

기존에 아름넷 프로그램을 사용중이셨는데 ㅠㅠ

 

중복결제와 결제오류가 발생하여

 

OKPOS 프로그램으로 변경해 드렸습니다!

 

 

까르보가든 :

031-272-3379

 

상현종합상가에 위치해 있으며~

 

상현동 맛집이니 꼭 방문해보세요~

 

건물에 주차도 가능하니 많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매장앞에는 모형 파스타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표현을 잘해서 보기 좋네요~ ㅎㅎ

아이들과 같이오면 진짜로 좋아할거 같아요~

 

동화책안에 들어온 느낌이네요!

맛있는 파스타와~ 동화책에 들어온 느낌이

 

너무너무 좋습니다! ㅎㅎ

기존에 아름넷 프로그램에서는 카드단말기와 연동하여 사용하였지만

OK포스프로그램으로 변경후에는 모니터옆에 리더기를 부착하여~

더욱 빠른 결제를 할수 있도록 조치해 드렸습니다!

 

프로그램 교체 전 포스를 포멧처리하여~ 이전보다

 

빠른 상태로 복원하여~ 앞으로 사용하기시 편하게 관리해드렸어요~!

 

처음에는 프로그램이 변경되어 걱정하셨지만 ~

 

지금은 매우 만족해주시는거 같습니다! ㅎㅎ

 

포스기,카드단말기,키오스크 설치는 JK포스로 문의주시고!

맛있는 파스타가 땡길때는 까르보가든 어떨까요~?!

 

저희 "JK 포스"는 "KIS 정보통신,스마트로" 대리점입니다!

최신 기종의 포스기, 키오스크, 유무선 카드 단말기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님들께 믿음과 신뢰를

쌓기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010-8873-2797로 문의전화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단말기 및 POS 문의 : 010-8873-279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