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IS정보통신] 하나시스 "HIT PLUS"-POS기설치전문-

포스(POS)

by JK포스 2021. 8. 30. 07:02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은 [KIS정보통신]

하나시스 "HIT PLUS"-POS기설치전문-  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반도체 부족 이슈속에서도 신제품이 출시되어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HIT제품과 외형은 유사하며

 

베젤부분이 좀 더 깔끔하게 출시 되었네요~!

 

반도체 부족으로 부품들이 인상되어 포스기,영수증프린터기,듀얼모니터등

 

여러 부품이 다 인상되었네요 ㅠ.ㅠ

 

기존처럼 듀얼모니터도 탈부착가능하며~

 

이전 HIT제품은 윈도우7 또는 윈도우10으로 설정이 가능했지만

 

시대 흐름에 맞게 윈도우1OPRO로 운영체제로 바뀌 속도 또한 우수합니다!

 

메모리 또한 기존 포스에는 2GB가 제공되었지만

 

이번에는 4GB가로 업그레이드 되었어요!

 

속도 하나는 자신합니다^_^

 

 

CPU 또한 잠시 반도체 부족할때 듀얼코어로 나가던 부분이

 

다시 쿼드코어로 제공됩니다!

 

OS도 윈도우 10, 64비트로 업그레이드되어

 

최적화에 노력하는 하나시스네요! 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출시한지 얼마 안되어 장비 사진이 많지 않네요!

 

저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중 OK포스프로그램과도 호환도 잘되고 있어

 

빠른 결제 또한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IC결제,마그네틱결제,삼성페이,LG페이,카드사페이,카카오페이,제로페이등

 

모든 결제가 가능하게끔 셋팅가능하며!

 

장비 문의 사항은 아래 번호로 부탁드립니다!

 

JK포스 상담 문의 :

010-8873-2797

 

--실 사용 매장--

 

중고포스기도 판매하니 문의주세요~!

 

저희 "JK 포스"는 "KIS 정보통신,스마트로" 대리점입니다!

최신 기종의 포스기, 키오스크, 유무선 카드 단말기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님들께 믿음과 신뢰를

쌓기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010-8873-2797로 문의전화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단말기 및 POS 문의 : 010-8873-279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